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3 15:56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병도, 복지신문 주최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상태바
이병도, 복지신문 주최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10.2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도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의원장( )이 25일 서울시청 후생동 강당에서 열린 제10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서울복지신문 회장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병도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오른쪽)이 25일 서울시청 후생동 강당에서 열린 제10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서울복지신문 회장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병도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은평2)은 지난 25일 서울시청 후생동 강당에서 열린 제10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서울복지신문 회장상을 수상했다.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서울복지신문사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서울시·서울시의회가 후원하는 상으로, 시민의 복지 향상에 주력하고 있는 각계각층의 인사를 선정해 그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병도 의원은 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아동·여성·청년 및 열악한 근무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노동자 등 사회적 약자의 복지 향상과 처우 개선을 위해 실효성 있는 정책 마련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사회복지대상을 수상한 이병도 의원은 “사회적 약자를 위해 현장과 폭넓게 소통하면서 대안을 마련하고 실질적인 정책을 입안한 성과에 대해 수상을 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꼭 필요한 정책 마련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