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19-11-15 17:23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심현주, ‘대한민국 국민대상’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심현주, ‘대한민국 국민대상’ 의정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10.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현주 송파구의원이
심현주 송파구의원이 17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국민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심현주 송파구의원(비례대표)이 17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국민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유권자중앙회와 김중로 의원실에서 주최하고, 대한민국국민대상조직위원회·국민선거감시단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국민대상은 지방의회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심현주 의원은 평소 지역주민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관심을 갖고, 주민 의견을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등 활발한 현장 활동을 통해 송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송파구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과 행정보건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어린이와 학부모가 만족하는 교육환경 개선과 수준 있는 복지시스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 생활체육 진흥 및 보행권 확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해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는데 역량을 집중해 오고 있다.

심현주 의원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