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잠실한강공원 ‘사각사각 플레이스’서 가을축제
상태바
잠실한강공원 ‘사각사각 플레이스’서 가을축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10.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10월12·13일 이틀간 잠실한강공원 내 사각사각 플레이스에서 청년 예술가와 함께하는 ‘사각사각 가을어떰(Autumn)’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콘서트 모습.
서울시는 10월12·13일 이틀간 잠실한강공원 내 사각사각 플레이스에서 청년 예술가와 함께하는 ‘사각사각 가을어떰(Autumn)’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콘서트 모습.

서울시는 오는 12·13일 이틀간 잠실한강공원 내 사각사각 플레이스에서 청년 예술가와 함께하는 ‘사각사각 가을어떰(Autumn)’ 축제를 개최한다.

‘사각사각 플레이스’는 지난해 4월 잠실한강공원에 개장한 복합문화공간으로, 18개의 컨테이너와 야외무대, 캐노피 전시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뮤지컬, 인디음악, 아카펠라, 국악, 연극, 공예, 그림책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예술가들이 창작활동을 하며 시민들과 소통하는 공간이다.

‘사각사각 플레이스’의 가을 축제인 ‘사각사각 가을어떰(Autumn)’은 ‘사각사각 플레이스가 어떰?’이라는 주제로 청년예술가의 1년간 활동을 공유하고 외부 예술가와 협업해 다양한 시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선 청년예술가와 함께 시민들이 직접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교실이 이틀간 오후 3시30분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또 축제를 더욱 즐겁게 꾸며줄 재즈, 국악, 가요, 아카펠라 등 가을과 어우러지는 공연이 펼쳐진다.

‘어썸(Awesome)한 전시’는 사각사각 플레이스 청년예술가들의 다양한 일상을 영상으로 만들어 시민들에게 예술가를 친숙하게 소개해주는 전시 프로그램이다.

‘어떰(Autumn)한 마켓’에서는 청년예술가 4팀과 외부 지역예술가 5팀이 참여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판매하는 아트 마켓을 운영한다.

또한 독서의 계절을 맞아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야외도서관 ‘어썸(Awesome)한 쉼터’를 준비했으며,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4대의 푸드 트럭도 운영한다.

한편  ‘사각사각 플레이스’는 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 6번 또는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접근 가능하며, 승용차는 잠실 한강공원 제3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운영실(02-420-1160,1161) 또는 사각사각플레이스 카페(http://cafe.naver.com/hangangsagak2)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