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19-10-17 17:2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방이습지서 벼 베기-떡 치기 등 농촌 체험
상태바
송파, 방이습지서 벼 베기-떡 치기 등 농촌 체험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10.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11일 방이동 습지에서 지역주민과 거여초등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벼 베기 등 농촌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박성수 구청장이 학생들과 탈곡기로 벼를 탈곡하고 있다.
송파구는 11일 방이동 습지에서 지역주민과 거여초등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벼 베기 등 농촌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박성수 구청장(가운데)이 학생들과 벼를 탈곡하고 있다.
송파구는 11일 방이동 습지에서 지역주민과 거여초등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벼 베기 등 농촌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박성수 구청장(오른쪽)이 학생들과 떡 메치기 체험을 해보고 있다.
송파구는 11일 방이동 습지에서 지역주민과 거여초등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벼 베기 등 농촌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박성수 구청장(가운데)이 학생들과 떡 메치기 체험을 해보고 있다.

송파구는 11일 방이동 생태경관보전지역 내 논 습지에서 오륜·오금동 주민과 거여초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벼 베기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풍물놀이, 벼베기 체험, 전통 농기구 체험, 떡메치기 등 다양한 농촌 체험으로 진행됐다.

송파구는 지난 2011년 방이동 생태경관보전지역에 논 습지를 복원, 농경지에서 볼 수 있는 동·식물을 어린이와 주민들이 관찰하며 생태학습이 가능하도록 농촌체험 및 교육의 장을 조성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