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19-10-17 17:2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타임즈 창간 13주년 축하합니다”
상태바
“송파타임즈 창간 13주년 축하합니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10.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3주년 각계 인사 축사

박성수 송파구청장

“지역발전 동반자… 구정에 아낌없는 조언 부탁”

박성수 송파구청장
박성수 송파구청장

지역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며 구민에게 사랑받는 ‘송파타임즈’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치·경제·사회·문화를 아우르는 유익한 정보로 주민의 알권리를 증진하고, 건전한 공론의 장을 형성하며 지방자치 발전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송파구도 어느덧 민선 7기 2년 차를 맞이했습니다. ‘서울을 이끄는 송파’로 거듭나겠다는 68만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일자리부터 보육·교육, 문화·관광, 안전·환경, 도시 개발까지 미래를 향한 폭넓은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송파구는 최근 제19회 한성백제문화제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앞으로는 풍납토성 도시 재생과 송파둘레길 조성, 송파문화재단 출범, 송파교육모델(송파쌤) 구축 등 혁신적인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첫발을 내딛으며 약속했던 초심을 잊지 않고 한발 한발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구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나아가는 송파의 미래에 ‘송파타임즈’도 함께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지역발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구정에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는 젊고 강한 신문, ‘송파타임즈’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인숙 국회의원(송파갑)

“지역현안 조명-여론 수렴하는 공론의 장 역할 기대”

박인숙 국회의원
박인숙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송파갑 국회의원 박인숙입니다.

그동안 송파뉴스를 실시간으로 보도해 지역언론의 새 지평을 연 ‘송파타임즈’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송파타임즈’는 송파지역 최고의 언론으로 지난 13년간 독자들에게 가치 있는 뉴스와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여 왔습니다. 지역주민의 민의를 대변하기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로서, 올해 풍납토성 문화재정비 및 보상예산 901억원, 올림픽공원 국립 체육박물관 건립 예산 47억원을 확보했습니다. 또 한국종합예술학교 유치를 계속 추진 중에 있으며, 노후된 아파트 재건축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도시정비법 개정안을 발의하는 등 20대 국회에서만 122건의 법안을 대표 발의했습니다.

이 같은 성과는 ‘송파타임즈’의 지역현안에 대한 문제 제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송파타임즈’는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앞으로도 이러한 지역 현안과 문제점을 조명하고, 바람직한 공론의 장에서 민의를 모을 수 있도록 선도적 역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 지역의 여러 현안에 대해 주민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주민들의 뜻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항상 소통하고 경청하겠습니다. 또한 재선 국회의원의 경험을 바탕으로 그동안 진행해 오던 송파의 크고 작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더욱더 신발 끈을 조여 매겠습니다.

송파의 발전을 위해 고군분투 하고 계시는 ‘송파타임즈’의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송파타임즈’를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재성 국회의원(송파을)

“송파구 발전 의제 발굴하는 지역 대변지로 정진”

최재성 국회의원
최재성 국회의원

‘송파타임즈’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더불어민주당 송파구을 국회의원 최재성입니다.

송파구민들의 대변인, ‘송파타임즈’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 주민들께 꾸준히 사랑받는 송파의 대표 언론사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방자치제도가 도입된 이래 지방정부의 위상과 권한이 그 어느 때보다 막강해지고 있습니다. 지역의 경쟁력이 곧 국가 경쟁력입니다. 그 만큼 지방정부의 책임과 역할이 더욱 막중합니다.

지역언론의 역할 또한 중요합니다. 지방권력이 거대해질수록 감시와 견제 기능은 더 강화돼야 합니다. 열악한 환경에 놓여있는 지역신문이 언론으로서 본분을 지킨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언론의 사명을 다했던 ‘송파타임즈’가 더 큰 책임감으로 우리 지역의 파수꾼이 돼 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송파타임즈’의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송파의 발전을 위한 의제를 끊임없이 발굴해 송파구민들이 필요로 하는 깨어있는 지역 대변지로 정진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남인순 국회의원(송파병)

“송파 발전-주민 삶의질 향상 견인차 역할 당부”

남인순 국회의원
남인순 국회의원

‘송파타임즈’의 뜻깊은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주민들께서 즐겨 찾는 송파를 대표하는 권위있는 지역정론지로 발전하길 합니다.

지역의 발전이 곧 나라의 발전입니다. 지방자치와 분권화시대, 송파구가 더욱 발전하려면 주민과 함께 호흡하며, 정보의 가교 역할을 담당할 풀뿌리 지역언론이 크게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송파타임즈’는 인터넷시대에 발맞춰 알찬 뉴스와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해 주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며, 지역 발전에 기여해오셨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애써오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은 자치분권과 균형발전, 풀뿌리 민주주의를 강화하고자 애써왔습니다. 국회에 계류 중인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이 조속히 처리되어야 하며, 재정분권, 주민 친화적 자치경찰제, 주민참여와 주민자치제도 강화 등 입법과제들이 20대 국회에서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송파타임즈’가 지역파수꾼으로서 언론의 사명을 다하는 한편, 송파 발전과 주민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지역 현안을 꼼꼼하게 챙기며 송파 발전과 나라 발전을 위해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 평화를 기원합니다.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건전한 비판과 정보 전달…지방자치 발전 마중물 역할”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송파타임즈’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송파구의회 이성자 의장입니다.

주민의 알권리 확보를 통한 지방자치의 정착을 위해 매진해 온 ‘송파타임즈’ 창간 13주년을 축하합니다.

‘송파타임즈’는 창간 이후 지금까지 새로운 언론문화를 창달하고자 민·관의 가교 역할에 혼신의 힘을 다해 왔으며, 정책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며 바른 목소리로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송파구의회는 8대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까지 열린 마음과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지역의 정책 결정자, 지역 대표자 및 갈등 조정자, 행정의 감시자로서 구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구의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송파타임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각과 관점의 기사들은 지방자치의 주인인 주민들이 현재 겪고 있는 불편사항이 무엇인지를 발견하고 대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길잡이가 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변화와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 주민과 소통을 이어줄 지역언론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발로 뛰는 취재, 객관성과 함께 시대의 요구에 맞는 날카로운 비판으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