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6 16:43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산림문화박람회 성공 개최 협력 협약 체결
상태바
산림문화박람회 성공 개최 협력 협약 체결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08.0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림조합중앙회와 (재)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 함평군이 각각 준비중인 산림문화박람회, 농업박람회, 국향대전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식 모습.

산림조합중앙회와 (재)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 함평군은 9일 전남농업기술원에서 각 기관이 개최 준비 중인 산림문화박람회와 농업박람회, 국향대전의 공동 홍보 및 관람객 유치 협조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산림과 농업 분야를 대표하는 산림문화박람회와 농업박람회, 국향대전의 홍보 및 홍보물 공동 제작, 관람객 유치를 위한 상호 입장객 할인 혜택 등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생 협력이다.

협약을 체결한 기관들은 산림과 농업·화훼산업을 대표하고 같은 시기에 전남 일원에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농가와 임가의 소득 창출과 산림과 농업 문화 향유를 통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농림업과 농산촌 발전을 꾀하고 농임업인의 소득 증대를 위해 각 기관이 심혈을 기울여 박람회와 국향대전을 준비하고 있다”며 “오는 가을 전남지역 일원에서 개최되는 농림업의 큰 잔치인 산림문화박람회와 농업박람회, 국향대전에 많은 국민이 찾아 주실 것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산림청이 주최하고 산림조합중앙회, 전남도, 장흥군이 공동 주관하는 대한민국산림문화박람회는 10월11일부터 20일까지 전남 장흥군 수변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전남도가 주최하고 전남국제농업박람회가 주관하는 국제농업박람회는 10월17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전남 나주시에 위치한 전남농업기술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또한 함평군이 주최하고 함평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10월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17일간의 일정으로 전남 함평군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