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8 17:30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서울친환경유통센터, 협력업체 상생워크숍
상태바
서울친환경유통센터, 협력업체 상생워크숍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07.3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는 25일·26일 서울친환경유통센터 축산물 공급 및 납품 협력업체와 함께 하는 상생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은 기념촬영 모습.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는 지난 25일·26일 서울친환경유통센터 축산물 공급 및 납품 협력업체와 함께 하는 상생 워크숍을 개최했다. 

공사를 비롯 한우·돼지 공급 협력업체 10개사와 납품 협력업체 20개사가 참여한 이날 워크숍은 1부 서울 학교급식 축산물 공급 현안에 대한 패널토론, 2부 학교급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생 협력 방안에 대한 자유로운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1부에서 센터는 그동안 생산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 3등급 문제 해결을 위한 2등급 혼합 상품 시범공급 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3등급 폐지 시 문제점과 해결 방안에 대해 참여자들과 토론했다.

센터는 또한 합리적인 축산물 가격 산출을 위해 축산물품질평가원과 함께 추진하고 있는 ‘축산물 가격 산출 모델 고도화 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합리적인 가격 산정 방안에 대한 협력업체의 의견을 청취했다.

2부에서는 올해 1학기 축산물 공급․납품과정에 문제점들을 짚어보고, 학교급식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한 공급업체와 납품업체의 협력 방안과 축산물 공급체계 개선 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