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19-12-12 14:16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배달 관련기업 소개 ‘딜리버리 특별전’ 개최
상태바
배달 관련기업 소개 ‘딜리버리 특별전’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06.2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배달 관련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는 ‘스마트 딜리버리 특별전’이 27일부터 29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9회 스마트테크 코리아의 특별행사로 펼쳐진다.

매일경제와 MBN 주최로 개최되는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매년 대한민국을 이끌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회이다. 올해는 AI, IOT, VR/AR 등 최근 이슈화가 되고 있는 분야의 신제품 및 기술이 전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ICT와 접목해 급성장하고 있는 딜리버러(배달) 관련 대표 기업이 참가해 자사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한다.

주요 업체는 판매자와 소비를 직접 연결하는 배달대행 대표 업체인 ‘바로고’와 ‘부릉’, 자율주행 솔루션을 탑재한 운반 로봇인 ‘푸드봇’, 기존 오통바이 배달통에 LED 디스플레이와 초고속무선통신망을 장착해 실시간 광고 송출이 가능한 ‘디디박스’, 화물운송 매칭 플랫폼인 ‘센디’, 기타 결제 솔루션 등 딜리버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업종이 참가한다.

행사 관계자는 “향후 딜리버리 분야에서 상호 협업 및 정보 교류를 통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고객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기업 신뢰도 향상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smarttechkorea.com) 또는 담당자  김태훈(010-5257-0911, fairins@naver.com)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