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한성백제문화제 사이버홍보단 모집
상태바
송파, 한성백제문화제 사이버홍보단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06.2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는 9월27일부터 29일까지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제19회 한성백제문화제를 홍보할 ‘사이버홍보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한성백제문화제 역사문화거리행렬 모습.

송파구는 오는 9월27일부터 29일까지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제19회 한성백제문화제를 홍보할 ‘사이버홍보단’을 모집한다.

구는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한성백제문화제를 홍보하고자 사이버홍보단을 모집, 운영한다. 축제에 관심 있는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이버홍보단은 백제 한성 도읍기의 역사와 인물, 유물에 대한 사진이나 한성백제문화제와 관련된 내용을 온라인상에 게재하는 활동을 한다. 개인 SNS계정, 유튜브, 포털사이트, 기타 역사 및 축제 관련 사이트 등을 통해 한성백제문화제를 홍보하면 된다. 

홍보 콘텐츠는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자유롭게 표현가능하며, 한성백제문화제 공식홈페이지(http://www.baekjefest.com)에 게시된 축제 관련 정보를 기초로 본인이 창의적으로 편집, 제작할 수 있다. 구는 홍보 실적을 토대로 최대 4시간의 봉사시간을 인정한다.

사이버홍보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한성백제문화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송파구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사이버홍보단 담당자 이메일(hanseong@songpa.go.kr)로 매달 1일 접수하면 된다. 홍보단 모집 및 활동기한은 10월 6일까지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