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7-13 17:07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김경우, 내삶을 바꾸는 깨알정책대상 수상
상태바
김경우, 내삶을 바꾸는 깨알정책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06.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경우 서울시의원이 12일 (사)시민이 만드는 생활정책연구원이 선정한 제2회 내 삶을 바꾸는 깨알정책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김경우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동작2)은 12일 (사)시민이 만드는 생활정책연구원이 선정한 제2회 내 삶을 바꾸는 깨알정책 대상을 수상했다.

생활정책연구원은 시민의 일상과 밀접한 깨알 같은 정책 의제를 적극적인 입법화 과정을 거쳐 정책으로 실현시킨 국회의원과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김경우 의원은 약사 출신으로 20여년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동·청소년의 건강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한 정책을 발굴하고 사업을 추진한 실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 의원은 특히 지역의 다문화가정 아동센터 건립에 부족한 예산을 확보해 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한 점, 청소년 자살예방 전문가 컨퍼런스를 개최해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청소년 자살문제에 대한 예방과 해법을 제안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김경우 의원은“무엇보다 시민이 주신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시민생활에 관련된 일이라면 작은 일이라도 큰 의미가 있으므로, 시민과 밀접한 깨알 같은 정책을 꼼꼼히 찾아내어 행복한 서울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