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19 16:28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서울놀이마당서 어린이 큰잔치 개최
상태바
송파, 서울놀이마당서 어린이 큰잔치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05.1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는 16일 석촌호수 서울놀이마당에서 ‘가족이 행복이다’라는 주제로 송파구 어린이 큰잔치’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어린이 큰잔치 행사 모습.

송파구는 16일 석촌호수 서울놀이마당에서 ‘가족이 행복이다’라는 주제로 송파구 어린이 큰잔치’를 개최한다. 

구는 종전 어린이 중심이던 행사에서 벗어나 어린이와 학부모·조부모와 교사 등이 모두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여의 폭을 넓혔다.

특히 조부모들을 위한 풍물놀이와 가족공연 흔들흔들 체조, 가족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온 가족이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들의 오감 발달을 돕는 체험활동도 3개 체험존에서 20여 가지가 진행된다. 안전체험존에서는 송파소방서·송파경찰서와 함께하는 화재 예방부터 안전 먹거리, 찾아가는 지문 등록까지 다양한 안전관련 체험이 진행된다.

오감체험존에서는 미니동물원, 모래놀이, 블럭, 에어바운스, 비눗방울 등 놀이 중심의 체험이 마련된다. 나눔체험존을 통해서는 공유마켓, 사랑의 빵 나누기, 다문화 의상체험 등을 통해 이웃사랑과 나눔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티·로리의 환상의 드림쇼’, ‘뽀로로와 함께해요’ 등 인기 캐릭터 공연이 펼쳐져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파구 어린이 큰잔치의 모든 체험은 무료이며,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문의: 송파구 여성보육과(02-2147-278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