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3:15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자녀 잠재력 키우는 양육법 특강
상태바
송파구, 자녀 잠재력 키우는 양육법 특강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03.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오는 28일 구청 대강당에서 SBS ‘영재발굴단’의 자문의사인 노규식 박사를 초청, ‘자녀의 잠재력을 키우는 양육법’을 주제로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

구는 송파구민을 대상으로 자녀 양육을 돕기 위해 국내 최고의 명강사를 초청해 매달 학부모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노규식 박사는 두뇌교육 전문가로 ‘공부는 감정이다’, ‘두뇌맞춤형 학습법’, ‘중2병 완전정복’ 등을 집필했다. SBS ‘영재발굴단’과 EBS ‘부모성적표’, ‘생방송 부모 60분’ 등의 프로그램에서 교육 관련 자문을 하고 있다.

노 박사는 특강을 통해 아이들이 재능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아이들의 잠재력을 키우는 데 이상적인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두뇌 잠재력을 키우고 창의력과 정서적인 요소를 갖춘 아이로 성장시킬 수 있는 부모의 역할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유치원이나 초·중·고생을 둔 학부모나 자녀 교육에 관심 있는 예비 학부모는 누구나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면 송파구 교육협력과(02-2147-2383)로 전화하거나 송파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http://lll.songpa.go.kr/)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