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00:5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성흠제, 2018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상태바
성흠제, 2018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03.19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흠제 서울시의원이 19일 시의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성흠제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은평1)이 19일 시의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성흠제 의원은 서울시 안전총괄본부 등 6개 부서을 대상으로 한 행정사무감사에서 도로사업 및 안전관리실태 감사 결과에 따른 철저한 사후 조치 당부, 소방재난관리 문제점 지적 및 관리대책 마련, 각종 공사에서 공사비 과다 증액되지 않도록 최초 설계 만전 당부, 서울기술연구원에 자체 연구 비율에 대한 기준을 설정해 연구원의 우수 인력을 적극 활용 등을 주문했다.

성 의원은 특히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관부서의 예산 집행을 예리하게 감사해 비효율적인 예산 집행을 방지하고, 시민을 위한 예산 집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등 합리적인 정책 비판과 발전적인 대안 제시로 시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게 인정받았다.

성흠제 의원은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은 그 어떤 상보다도 뜻 깊은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현안을 철저하게 검증하고 서울시의 다양한 정책을 두루 살펴 서울시민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