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8 23: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최기찬,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상태바
최기찬,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03.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기찬 서울시의원이 28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으로 열린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최기찬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금천2)이 지난 28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18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전국 광역의원을 대상으로 6·13 지방선거의 공보물과 응모서를 제출받아 선거공약에 대한 철학과 비전, 공약작성을 평가 심사해 서울시의원 9명 등 전국 25명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최기찬 의원은 6·13 지방선거 당시 공보물을 통해 난곡선 경전철의 금천구 방향 연장 추진, 교육예산 증액 추진, 영유아 복지예산 확대 추진, 사회복지예산의 증액 추진, 공공시설 지하주차장 추가 건립 추진 등 주민 친화적이며 지역 개발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공약을 제시했다.

최 의원은 특히 공약을 제시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공약 실천을 위한 지속적 노력을 경주해 지금까지 경제성 문제로 노선에 들지 못했던 난곡선 경전철 연장 노선을 올 2월 발표된 도시철도망 기본계획에서 후보노선으로 포함되도록 주도하는 등의 성과를 냈다.

최기찬 의원은 “공약은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만들어진 소중한 약속이며 그 약속을 지켜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책무라고 생각한다”며 “항상 초심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