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20:3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박순규,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상태바
박순규,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02.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순규 서울시의원이 28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으로 열린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박순규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중1)이 28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박 의원은 2018년 지방선거 당시 지속적이고 꼭 필요한 선거공약 수립을 위해 서울시 통계연보와 지역 인프라 수치를 면밀히 분석하고, 지역별 공시지가 등의 비교를 통해 공약을 스케치 한 후 개별 공약을 발굴해 정책 분야별, 선거구 지역별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했다.

박 의원은 특히 중구의 부족한 주차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남산예장자락 재생사업의 공사를 추진 중인 서울시와 주차 면수를 더 늘릴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수차례의 논의하고, 중구에 밀집된 봉제·패션 소상공인 활동을 지원하는 방안 모색, 서울중앙시장 환경개선 등을 공약해 이행 중이다.

박 의원은 수상소감을 대신해 “서울시민의 엄중한 지시로 생각하고 영세 제조업 지원, 교육환경 개선, 관광산업 활성화, 주민생활환경 개선, 지역별 상권 활성화, 전통문화 승계, 명소활성화 등 공약사항과 입법활동을 차질없이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