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8 16:48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김기대,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상태바
김기대,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02.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기대 서울시의원(오른쪽)이 28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으로 열린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김기대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성동3)은 28일 영등포아트홀에서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으로 열린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전국 광역의원을 대상으로 6·13 지방선거 공약의 적실성과 창의성·구체성 등을 평가해 모두 25명을 선정했다.

김기대 의원은 왕십리뉴타운 중·고교 통합학교 설립, 초·중·고 환경 개선 추진, 생활체육 활성화 및 체육시설 확충·보수, 국공립 어린이집 확대, 민간 어린이집 특성화 지원, 초등학교 안전한 보행로 확보, 공동주택 지원예산 2배 확대, 공영주차장 확대 신설, 청소년 활동 지원 조례 제정 등 지역 주민들의 삶과 밀접한 다양한 정책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특히 김 의원의 공약은 사전 정보 수집을 비롯해 민원현장을 직접 다니며 구상한 것으로, 많은 지역주민들과의 소통과 지역 현안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있었음을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았다.

김기대 의원은 “공약은 반드시 실천해야 하는 서울시민과의 약속이며 민주주의 꽃을 피우는 과제”라며 “오늘의 상을 엄중한 마음으로 받아 언제나 한결같은 자세로 시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