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기사쓰기 | 기사제보 | 광고문의
전체기사보기 편집 : 2019.8.19 월 17:31
로그인 회원가입
시작페이지 설정 즐겨찾기 광고문의
문화·체육
세종문화회관, 설 연휴 문화 공연·전시 풍성뮤지컬 ‘플래시댄스’-가족음악극 ‘십이야’-연극 ‘더 헬멧’
송파타임즈  |  webmaster@songpatime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29  13:27: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세종문화회관이 설 연휴기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플래시댄스’, 가족음악극 ‘십이야’, 연극 ‘더 헬멧’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은 플래시댄스 공연 모습.

세종문화회관이 설 연휴기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전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전 세계 흥행 돌풍을 이끈 영화 ‘플래시댄스’를 원작으로 세계인이 사랑한 히트 팝을 한자리에서 들어볼 수 있는 신나는 뮤지컬인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플래시댄스’, 아이도 어른도 함께 편하게 웃으며 관람할 수 있는 서울시극단의 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 가족음악극 ‘십이야’, 두 개의 시공간에서 4개의 대본, 4개의 공간, 4개의 공연을 컨셉으로 리얼한 공연을 느낄 수 있는 ‘더 헬멧-Rooms Vol.1’이 공연된다.

‘플래시댄스’는 낮에는 용접공으로 밤에는 댄서로 일하는 18세 소녀 알렉스 오웬스가 삭막한 도시의 비정한 현실 속에서도 고난을 극복하며 명문 시플리 댄스 아카데미에 진학해 전문 댄서가 되겠다는 꿈을 키우는 성장 스토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팝 'What a Feeling)' 'Maniac' 'Manhunt' 'Gloria' 'I Love Rock and Roll' 등 강렬하고 다이나믹한 춤을 선보이며 80년대를 추억할 수 있는 뮤지컬이다. 명절 연휴기간인 2월3일과 5일·6일 오후 2시 공연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명작이 즐거운 음악과 만나 재미와 감동을 더한 서울시극단의 ‘십이야’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음악극으로, 공연 중 영어 자막과 아이들을 위한 스터디 가이드도 제공한다.

연극 ‘더 헬멧’은 '하얀 헬멧'(민간 구조대)을 키워드로 대한민국 서울과 시리아 알레포 두 개의 시·공간으로 나눠 각각의 에피소드 안에서 다른 이야기가 동시에 펼쳐지는 톡특한 형태의 작품. 룸 서울은 백골단과 학생의 이야기로, 룸 알레보는 화이트 헬멧과 아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2월2일부터 6일까지 명절 연휴기간 오후 3시, 5시, 7시30분 1일 총 3회 공연된다.

한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는 직업·연령대, 삶의 방식 등 모든 것이 다르지만 손으로 만드는 행위를 통해 즐거움을 발견한 22명의 작가들이 취미를 키워드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취미의 발견–이웃집 예술가’전이 열린다.

2월4일부터 6일까지 한복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관람객에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시 기간 중에는 접시 페인팅, 향낭 만들기, 핸드페인팅 리폼, 반려동물 그리기 등 참여 작가와의 원데이 클래스를 열어 관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취미를 찾을 수 있도록 이웃집 예술가들이 돕는다.

 

< 저작권자 © 송파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송파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 인기기사
1
호남향우회 “불매운동으로 일본에 경고하자”
2
동남권 서울시립도서관, 위례 문화부지 확정
3
송파구, 서울시립도서관 분관 위례동에 유치
4
홍성룡 “日전범기업 제품 공공구매 제한 확산”
5
정진철 “동남권 시립도서관 위례동 건립 환영”
6
이병도 “요양보호사 처우개선 종합계획 환영”
7
日 전범기업 제품 공공구매 제한 조례 만든다
8
송파연대회의, ‘NO 아베’ 촛불문화제 개최
9
박상구 “서남권 시립도서관 강서구 유치 환영”
10
병무청, 병역명문가 연중 접수- 매월 선정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622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3-22, 3동 103호 (송파동)  |  전화: 010-4219-9203
등록번호:서울 아 04204  |  등록연월일:2016년 11월8일  |  최초 발행일: 2006년 8월30일  |   발행·편집인:윤세권  |  청소년보호책임자:윤세권
Copyright 2006 송파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3k-yoon@hanmail.net
송파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