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글마루도서관, 1분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글마루도서관, 1분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01.2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글마루도서관은 올 1분기 개설된 독서문화프로그램에 참여한 회원을 모집한다.

정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어린이 프로그램과 성인 프로그램으로 나눠 구성된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은 ‘I love story’,  ‘I am reading’ 등이 있으며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은 ‘원어민과 원서읽기’, ‘중국어 하기’ 등 외국어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으며, 모두 유료프로그램으로 수강료는 분기당 4만원이다.

글마루도서관은 또한 전 연령대 도서관 이용자를 위한 인문학 프로그램인 ‘도서관 학교’를 운영한다.

1분기에는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예비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초1생활’을 비롯 ‘역사 속 영웅을 찾아라’, ‘이야기로 풀어보는 재미난 우리 역사’, ‘내 손으로 만드는 역사’, ‘하브루타 청소년 인문토론’,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폰 나만의 영상책 만들기’ 등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프로그램 접수는 정기 독서문화프로그램과 도서관 학교 공통으로 진행되며, 어린이 프로그램은 1월29일부터, 중학생 및 성인 프로그램은 1월30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니어 프로그램은 1월31일부터 전화 혹은 사무실 방문 접수로 진행된다.

프로그램별  상세 일정은 모두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글마루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spjlib) 공지사항 및 전화(02-449-8855)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