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8:21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모집
상태바
송파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모집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01.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합창단-합창단-교향악단-민속예술단 등, 16일까지 모집

 

▲ 송파구는 구립 실버합창단, 합창단, 교향악단, 민속예술단, 청소년교향악단, 소년소녀합창단, 리듬체조단, 태권도시범단의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사진은 합창단의 공연 모습.

송파구는 오는 16일까지 2019 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 단원 정기 모집을 실시한다. 

새해를 맞아 신규 단원을 모집하는 단체는 송파구립 실버합창단을 비롯 합창단, 교향악단, 민속예술단, 청소년교향악단, 소년소녀합창단, 리듬체조단, 태권도시범단 등 8개 단체.

신규 단원 모집에는 송파구민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나 단체 특성에 따라 신청 자격이 상이하므로, 각 단체마다 응모자격 등을 꼼꼼히 살펴 본 후 접수해야 한다. 현재 송파구 홈페이지를 통해 단체별 모집 요강과 상세 안내를 게시 중이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에 게시한 응모원서를 작성, 송파구 문화체육과로 방문하거나 E메일 FAX,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다. 접수 후 단원 선발 과정 역시 각 단체별로 실기 및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구청장으로부터 송파구 예술·체육단체 단원으로 정식 위촉한다. 이들은 연 1회 이상 정기공연 및 각종 문화·체육행사에 출연하는 자격도 주어진다.

한편 송파구는 다양한 문화·체육 분야에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신규 단원 모집을 통해 건전한 지역문화 육성은 물론 예술·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단원 모집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와 송파구 문화체육과(02-2147-28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