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혜숙,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 수상
상태바
이혜숙,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8.12.04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이 지난 26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 공로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삼전, 잠실3동)이 지난 26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 공로상을 수상했다.

시사연합신문사 주최 행복나눔봉사대상은 광역 및 기초 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 기업인을 대상으로 사회행복지수 발전에 공헌한 사람 중 행복나눔봉사대상위원회 심의를 통과한 인물을 선정한다.  

이혜숙 부의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배려를 확산하기 위해 송파지역 복지시설 및 노인시설에 대한 동절기 안전 및 위생 점검,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골목길 청소 등 봉사활동, 특별교부금을 유치해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 및 방범용 CC-TV 성능 개선, 구립 어린이집 건립 및 초·중·고 교육환경 및 급식시설 개선 등의 활동을 벌여 주민과 소통하며 행복 나눔을 충실히 이행했다는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혜숙 부의장은 “지역구 주민은 물론 송파구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과 의회 본연의 역할인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상을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구민의 의견을 경청해 송파 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만드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