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립 교향악단, 2018 송년 음악회 개최
상태바
송파구립 교향악단, 2018 송년 음악회 개최
  • 최현자 기자
  • 승인 2018.12.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는 5일 한성백제박물관 한성백제홀에서 송파구립 교향악단 2018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송년음악회 공연 모습.

송파구는 오는 5일 오후 7시30분 한성백제박물관 한성백제홀에서 송파구립 교향악단 2018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교향악단은 양일오 지휘자의 유려하고 파워풀한 지휘 아래 깊이 있는 음색과 연주력으로 관객들에게 매력적인 화합의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정성미와 송파구립교향악단의 선율의 조화가 돋보이는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 중 ‘Quando men vo’(내가 거리를 거닐 때)를 첫 순서로 시작한다.

양일오 지휘자가 작곡하고 조윤숙 단장이 작사한 ‘더 나은 그날에’에 이어 공연의 하이라이트로 ‘베토벤 트리플 교향곡’이 연주된다. 피아니스트 문정재, 바이올리니스트 윤여영, 첼리스트 강미사 등 실력 있는 연주자들의 협연이 펼쳐진 뒤 멘델스존의 교향곡 제 4번 ‘이탈리아’ 연주를 끝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한편 송파구립 교향악단은 다양한 공익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현하고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통해 송파구민의 문화 향유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 8월 송파공업고등학교에서 ‘송파구립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클래식 여행’ 행사를 개최, 평소 클래식 공연을 접하기 어려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