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나봉숙, 전국의장협의회 ‘지방의정상’ 수상
상태바
나봉숙, 전국의장협의회 ‘지방의정상’ 수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11.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봉숙 송파구의원이 도봉구청에서 열린 전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 제213차 시도 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나봉숙 송파구의원(거여1, 마천1·2동)은 지난 13일 도봉구청에서 열린 전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 제213차 시도 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 봉사상은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초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3선의 나봉숙 의원은 7대 전반기 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을 역임했으며, ‘서울시 송파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안을 제정해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 주최 ‘좋은 조례 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송파구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역구인 거여1동과 마천1·2동 발전을 위해 거여역 주변 버스정류장 전자식 표지판 설치, 구립 거마도서관 도서구입비 지원, 마천중앙시장 주차장·소방로 확보와 여행화장실 확충 등 활발한 지역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나봉숙 의원은 “전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들이 선정해서 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송파구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송파구의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