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김장철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상태바
송파구, 김장철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11.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5일 이틀간 구청 앞마당서 김장용 재료 염가 판매

 

▲ 송파구는 14·15일 구청 앞마당에서 전국 19개 시·군이 참여한 가운데 2018 김장철 맞이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 운영한다. 사진은 지난 직거래장터 모습.

송파구는 14·15일 이틀동안 구청 앞마당에서 2018 김장철 맞이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 자매결연 도시 및 우수 농수축산물 추천도시와 직거래를 통해 지역주민에게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을 제공하고, 생산농가에는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송파구 자매결연도시인 고창군, 공주시, 광양시, 단양군, 안동시, 양양군, 여주시, 영덕군, 하동군 외에도 우수 농·수·축산물 추천도시로 김천시, 예천군, 완도군, 정선군, 청양군, 평창군 등 전국 19개 시·군이 참여한다.

판매되는 주요 품목은 김장용 재료인 배추와 절임배추를 비롯 무, 고춧가루, 마늘, 생강, 젓갈, 대파, 갓, 젓갈류 등. 또한 보리·수수 등 잡곡류와 사과·감 말랭이·밤 등 과일류, 김치·건나물·장아찌 등 반찬류, 꿀·잣·건어물·땅콩·고구마·대관령 한우까지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한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송파구는 직거래장터를 이용하는 구민들의 편의를 위해 참여 자치단체의 협조를 구해 카드 결제와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홈페이지(http://www.songpa.co.kr)를 통해 볼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