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4:51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잠실 한강공원서 ‘굿데이 페스티벌’ 열린다
상태바
잠실 한강공원서 ‘굿데이 페스티벌’ 열린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11.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오는 10일 오후 1시부터 잠실 한강공원 내 ‘사각사각 플레이스’에서 ‘굿데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우리 생에 볕 들 날’이라는 주제로, 청춘을 위로하는 다양한 공연과 아트 체험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은 청춘들의 기를 충전해 줄 특색 있는 락 밴드들의 공연이 열리는 ‘기’ 무대, 스트레스를 원 없이 날려줄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디제이 공연들이 열리는  ‘원’ 무대로 나눠 진행된다.

임승환, 데이모노마드, 해마군단, 아디오스 오디오, 전범선과 양반들이 락 음악 공연을 선사하고, 요한, 펀킨캣, 아킴보, 쎄끼, 요한 일렉트릭바흐 등이 디제이 공연으로 무대를 꾸민다.

또 아트 체험 프로그램은 ‘사각사각 플레이스’의 입주예술가들이 시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상설로 운영된다.

‘굿데이 페스티벌’의 모든 프로그램은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일부 아트 체험 프로그램은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gooddayfestival.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ooddayfestival),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oodday_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