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석촌호수 단풍축제서 시회적경제기업 홍보
상태바
석촌호수 단풍축제서 시회적경제기업 홍보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11.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는 석촌호수 단풍&낙엽축제가 열리는 2~3일 서호 수변무대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사회적경제, 놀자!’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송파구는 석촌호수 단풍&낙엽축제가 열리는 2~3일 양일간 서호 수변무대에서‘사회적경제, 놀자!’를 개최한다.

송파구 사회적경제기업의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에는 관내 16개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해 해당 기업의 대표 상품 및 서비스를 전시한다. 

부스에는 독도 커피, 치매 예측 스마트칩 운동화, 당뇨 식이제품 등 기업제품을 비롯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한다. 또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시음·시식행사,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송파구 사회적기업과 복지기관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 정보를 검색하거나 사회서비스 통합모델을 이용 신청할 수 있는 ‘송파구 사회서비스 플랫폼’(http://www.songpase.org)」사용방법도 안내한다.

한편 송파구는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난 2014년 송파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문정로 246)를 설립, 경영 등 전문 상담과 창업인큐베이터 운영을 통한 안정적인 성장을 돕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