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6 16:15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한성백제문화제 체험부스 운영자 모집
상태바
송파, 한성백제문화제 체험부스 운영자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8.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는 축제장을 방문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채롭고 유익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한성백제문화제 체험부스 운영업체를 모집한다. 사진은 활쏘기 체험하는 외국 관광객들.

송파구는 10월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올해 한성백제문화제 기간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할 참가단체를 모집한다.

지난 1994년 첫 개최 이후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역사문화축제로 자리매김 한 한성백제문화제는 2000년 전 한성백제의 찬란한 문화를 되살리는 테마와 다양한 역사 체험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구는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를 만들고 축제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다채롭고 유익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체험부스 운영 참가자 및 단체를 모집한다.

체험부스는 한성백제 역사․문화 또는 전통문화·예술 관련 체험을 운영하는 단체를 우선적으로 선정한다.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가능하다.

다만 축제의 주제성에 부합하지 않거나 중복되는 프로그램, 상업적 목적이 있는 프로그램 등은 배제한다. 모집기간은 9월12일까지이며, 단체나 개인 모두 지원 할 수 있다.

참가 희망단체는 2018 한성백제문화제 공식 홈페이지 (www.baekjefest.com) 또는 송파구 홈페이지(http://www.songpa.go.kr)에서 다운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한성백제문화제 이메일(hanseong@songpa.go.kr)로 접수하면 된다.

구는 올해 40개 내외의 체험부스를 선정 운영할 계획이며, 선정 결과는 9월14일 송파구와 한성백제문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체험부스 사용료는 50만원(1개 부스)이며, 공고일 전일 기준 송파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개인 또는 송파 소재 지역 업체에게는 경제 자생력 증진을 위해 감면을 해 줄 방침이다.

기타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공고문이나 송파구 문화체육과 축제진흥팀(02-2147-2815)을 통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