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8대 구의회 원 구성 완료… 부위원장 선임
상태바
제8대 구의회 원 구성 완료… 부위원장 선임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8.07.1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의회는 18일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에 심현주, 행정보건위원회 부위원장에 윤정식, 재정복지위원회 부위원장에 정명숙, 도시건설위원회 부위원장에 손병화 의원(왼쪽부터)을 선임했다.

송파구의회는 지난 11일 이성자 의장과 이혜숙 부의장 선출에 이어 18일 4개 상임위원장을 선출, 제8대 의회 원 구성을 완료했다.

구의회는 18일 제258회 임시회 5차 본회의를 열어 송기봉 운영위원장, 윤영한 행정보건위원장, 박경래 재정복지위원장, 김형대 도시건설위원장을 선출했다.

각 상임위원회는 이어 1차 회의를 열어 운영위 부위원장에 심현주 의원(비례), 행정보건위 부위원장에 윤정식 의원(거여2, 장지, 위례동), 재정복지위 부위원장에 정명숙 의원(비례), 도시건설위 부위원장에 손병화 의원(석촌, 가락1, 문정2동)을 선임했다.

한편 송파구의회 행정보건위원회는 윤영한 위원장과 윤정식 부위원장, 이혜숙 부의장, 한상욱 김장환 박성희 나봉숙 심현주 의원 등 8명으로 구성됐다.

재정복지위원회는 박경래 위원장을 비롯 정명숙 부위원장, 김정열 송기봉 이영재 이황수 이문재 이하식 의원 등 8명으로 구성됐다.

도시건설위원회는 김형대 위원장과 손병화 부위원장, 이배철 이서영 김득연 김호재 박인섭 조용근 김희숙 의원 등 9명으로 구성됐다.

한편 운영위원회는 송기봉 위원장과 심현주 부위원장, 이서영 박성희 손병화 이하식 조용근 윤정식 의원 등 8명으로 구성됐다.

 

▲ 송파구의회는 지난 11일 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한데 이어 18일 4개 상임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 제8대 구의회 전반기 원 구성을 완료했다. 사진은 전체 의원 기념촬영 모습.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