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3:5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7개 부문 ‘송파구민상’ 수상 후보자 추천 접수
상태바
7개 부문 ‘송파구민상’ 수상 후보자 추천 접수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7.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행-봉사-모범청소년-환경사랑-교육-문화체육 진흥-사회 발전 부문

 

송파구는 8월17일까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송파구민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모범 구민을 표창하는 ‘송파구민상’은 올해로 7회째로, 주민의 정치·행정에 대한 참여율 제고와 함께 건강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시상부문은 효행, 봉사, 모범 청소년, 환경 사랑, 교육, 문화체육 진흥, 사회 발전 등 7개 부문. 3년 이상 송파구에 거주하거나 사업장을 두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는 누구나 구민상의 후보자가 될 수 있다.

다만 환경사랑상과 교육상, 문화체육 진흥상, 사회 발전상의 경우 거주지 제한을 두지 않는다.

후보자는 주민 10명 이상의 연명으로 거주지 관할 동장을 통해 공동 추천하거나, 각 부문별 관계기관 및 단체장·학교장 또는 구의원 2명 이상의 추천으로 대상자를 선정한다.

추천된 후보자를 대상으로 9월 구민상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가 결정되고, 10월 초 개최되는 한성백제문화제 기간 시상식을 갖는다.

접수기간은 8월17일까지이며, 추천서 등의 구비서류를 송파구 자치행정과에 이메일(mkmtaiji@songpa.go.kr) 송부 후 원본을 제출하면 된다. 양식은 송파구 홈페이지(www.songpa.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