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19-10-22 16:53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문정 비즈밸리 기업간 협업시스템 구축한다
상태바
문정 비즈밸리 기업간 협업시스템 구축한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7.06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 12일 가든파이브에서 1회 네트워킹데이 개최.

 

 

송파구는 문정 비즈밸리 내 입주기업 간 교류 활성화를 위해 오는 12일 가든파이브 툴관 10층에서 제1회 네트워킹데이를 개최한다.

구는 민선 7기 핵심사업 중 하나인 ‘일자리 창출’의 첫걸음으로 문정 비즈밸리 내 교류의 기회인 네트워킹 데이를 시도, 기업간 협업시스템 구축을 통한 안정적인 경영 환경 조성에 나선다.

이날 행사에는 150여명의 기업 대표와 경영진이 참석, 해당 산업분야를 소개하고 경영 아이디어 등을 교류할 예정이다.

특히 유사 업종별 과제 토론, 동반성장을 위한 제안 등 깊이 있는 대화에서부터 경제 및 문정지구 관련 퀴즈를 통한 친목 도모까지 문정 비즈밸리 내 기업들의 교류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 신산업 민관협의회 IOT분야 전문위원 최재봉 교수를 초청해 4차 산업시대 특강을 듣고, 기업의 생존 전략과 미래 비전에 대한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구는 융자 및 신용보증, 해외인증, 최고경영자 연구과정 등 기업의 자립과 안정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을 소개할 방침이다.

한편 문정 비즈밸리는 법조타운과 미래형 업무단지·동남권유통단지 등을 갖춘 산업집적지로, 현재 2100여개의 기업이 입주해 있다.

특히 IT융합·바이오메디칼 등 신성장동력 산업의 거점으로서 스타트업 기업의 활발한 움직임이 있는 만큼 이번 네트워크 데이를 통해 기업 간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