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4 14:02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공공일자리 정보 담은 안내책자 발간
상태바
송파, 공공일자리 정보 담은 안내책자 발간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5.22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관내 공공분야 일자리사업 채용 현황을 총 정리한 ‘나는 일하는 송파구민입니다’ 책자를 발간했다.

‘나는 일하는 송파구민입니다’에는 송파구가 진행하는 총 50개의 공공 일자리 채용 현황이 담겨 있다. 안내책자는 주민들이 조금 더 쉽게 자신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행정보조 △시설물 관리 △맞춤형 일자리 △보건·복지 4개 분야로 나눠 실려 있다.

구는 정확한 채용 정보와 추가 문의를 위해 각 일자리 사업 담당자 연락처도 함께 수록했다. 또한 행복나눔일자리센터,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 같은 일자리 유관기관에서 진행하는 취업 정보 뿐 아니라 송파구 일자리카페 안내 등 구직자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도 제공한다. 

송파구는 공공일자리 안내책자가 각각의 일자리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채용정보 등을 통해 공공일자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내게 필요한 맞춤형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일자리 안내책자는 구청과 동 주민센터, 송파행복나눔일자리센터 등에 배부했으며, 향후 취업박람회 등 각종 일자리 관련 행사시에도 배부할 계획이다.

안내책자를 받아보기 원하는 주민이나 기타 책자에 대한 문의는 송파구 일자리정책과(02-2147-4910)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