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5:35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민주당 구청장 예비후보, 최재성 지지 선언
상태바
민주당 구청장 예비후보, 최재성 지지 선언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8.04.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청장-시·구 후보 “강남벨트 승리 견인 적임자 최재성뿐”

 

▲ 더불어민주당 송파구청장 예비후보와 서울시 및 송파구의원 예비후보들이 16일 기자회견을 갖고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최재성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김금렬 김주신 박용모 안성화 최조웅 더불어민주당 송파구청장 예비후보와 서울시 및 송파구의회 의원선거 출마 예비후보들이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최재성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민주당 송파구청장 예비후보 등은 16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송파을 재선거는 물론 강남벨트 등의 승리를 견인할 적임자는 최재성 후보뿐”이라며, 최재성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송파 지방선거와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는 전국에서 치러지는 6·13 선거의 승부처”라며, “우리 예비후보자들은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나서는 후보자야말로 단지 송파선거만 책임지는 것이 아니라 강남벨트의 승리, 수도권의 승리, 전국적 승리를 선도할 견인차 노릇을 할 수 있는 인물이어야 한다는 데에 인식을 같이했다”고 밝혔다.

이들 예비후보들은 이어 “송파주민들 또한 88 서울올림픽 이후 30년을 넘어 송파의 새로운 30년을 설계할 인물, 강남3구의 세 번째 자리가 아니라 서울의 1번지로 거듭나게 할 인물의 출현을 고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송파 지방선거 출마자들은 “이런 전국적·지역적 의미 등을 고려해 볼 때 새로운 송파의 30년을 설계하고, 6월 지방선거의 전국적 승리를 견인하는 동시에 문재인 대통령의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에 앞장설 적임자는 최재성 예비후보 밖에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됐다”고 밝히고, “앞으로 최 예비후보의 손을 잡고 선거 승리를 위해 전력 질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재성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에는 김금렬 김주신 박용모 안성화 최조웅 구청장 예비후보, 강민영(송파4) 전익문(송파4) 서울시의원 예비후보를 비롯 김장환(송파라) 송기봉(송파라) 정명숙(송파라), 이성자(송파마), 김상채(송파바) 송파구의원 예비후보가 참석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