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8 17:30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농수산공사, 농수산식품유통포럼 개최
상태바
농수산공사, 농수산식품유통포럼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3.2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는 22일 가락시장 유통인과 지역주민 등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봄 농수산식품유통포럼을 개최했다. 박현출 공사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는 지난 22일 가락시장·강서시장·양곡시장 유통인과 지역주민 등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봄맞이 농수산식품유통포럼을 개최했다.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로 개최하는 농수산식품유통포럼은 우수 유통인 및 가락시장 희망글판 우수자 표창,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공사 임직원 등이 정기적으로 소통·교류할 수 있는 서울 공영도매시장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잡았다.

박현출 공사 사장은 “많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가락시장 현대화를 위해 노력한 유통인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생산자와 소비자를 위한 가락시장 현대화사업이 될 수 있도록 현재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러한 노력들을 통해 가락시장이 세계 최고의 도매시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우수 도매법인 표창으로 대아청과(주), 강동수산(주), 수협공판장, (주)중앙청과가 수상했고, 중도매인 7개 점포가 2017년도 거래실적 우수 점포로 선정돼 표창과 함께 우수 점포 표찰을 받았다. 

한편 이날 포럼에서 장남식 서울시립대 교수가 ‘4차 산업혁명에서 빅데이터의 의미’, 김은나 강사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각각 특강을 실시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