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3 15:56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나들가게’ 홍보영상 제작 방영
상태바
송파구, ‘나들가게’ 홍보영상 제작 방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3.06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가 관내 나들점포 활성화를 위해 업주가 직접 참여하는 60분 분량의 홍보영상을 제작, 각 매장에서 방영토록 하고 있다. 사진은 홍보영상 모음 모습.

송파구가 전국 최초로 점주들이 직접 참여한 ‘나들가게’ 홍보영상을 제작해 각 매장에서 방영, 점주 및 구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60분 분량으로 제작된 홍보영상은 각 점포의 특성부터 무료 배송, 부가서비스 특화사업, 스마트폰 주문 어플 ‘싹’ 이용방법, 무료 복사·팩스 서비스, 구청과 나들가게 사랑♡의 매칭데이 등 유용한 정보를 알기 쉽게 섹션별로 소개하고 있다.

구는 나들가게 활성화를 위해 홍보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한편 ‘15인치 디지털 모니터’를 매장에 교부, 2월 말부터 각 매장에서 상시 방영되도록 하고 있다.

영상에는 나들가게 활용시 유용한 정보는 물론 나들가게 사장의 가족 이야기,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 매장의 자랑거리, 고객을 대하며 자신만이 간직한 속마음 등이 담겨져 있다.

한편 송파구는 나들가게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5년 고객이 주문을 하면 1시간 30분 내에 배달해주는 무료 배송서비스, 무료 복사·팩스 서비스, 관내 가락시장과 연계한 1차 식품 배송서비스, 어린이집 간식 정기 납품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사업을 추진했다.

또한 2016년 나들가게 상품 주문·결제·배송이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원스톱 쇼핑 어플 ‘싹’을 운영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했으며, 지난해에는 매출액 향상을 위한 매장 특화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부가서비스 연계사업을 지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