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4 20:58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대학생 멘토 ‘동행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대학생 멘토 ‘동행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2.1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자원봉사센터는 대학생 봉사활동인 ‘서울동행 프로젝트’ 참가자를 오는 19일부터 4월6일까지 모집한다.

동행 프로젝트 대학생 봉사단은 자신의 재능과 경험을 필요로 하는 동생들에게 나누는 활동을 통해 사회 참여를 경험하고 사회적 리더십을 키우는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원)생은 교육 봉사, 재능 봉사, 돌봄 봉사 중 본인이 원하는 분야의 활동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 소재 초·중·고·특수학교·지역아동센터 등 630개 이상의 활동기관에서 봉사 활동이 가능하며, 활동 기간은 활동에 따라 단기·중기·장기로 구분된다.

봉사 활동에 참여하는 대학생은 동행 인문학 교육, 관심 분야의 해외 기관을 방문하고 다양한 사례들을 만날 수 있는 해외 연수 공모전, 선배 멘토단에게 취업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동문회 등 다양한 교육 및 활동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 우수 봉사자에게는 해외 봉사활동, 기업 탐방, 문화 공연 관람, 서울시장 표창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2018년 서울동행프로젝트 봉사 활동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동행프로젝트 봉사단 홈페이지(donghaeng.seoul.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동행사업부(02-2136-8782)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