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00:5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SJ산림조합상조 10개월 가입자 3만명
상태바
SJ산림조합상조 10개월 가입자 3만명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1.0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5만건 목표… 자연친화적 장례서비스 제공

 

지난해 3월 영업을 시작한 SJ산림조합상조가 서비스 개시 10개월만인 구랍 28일 3만 가입자 돌파에 성공했다.

SJ산림조합상조는 대한민국 장례문화의 변화를 선도하고 수목장림을 비롯한 자연 친화적인 장례문화 확산을 위해 2016년 8월 산림조합이 100% 출자해 설립한 상조회사이다.

SJ산림조합상조의 가입자 3만 돌파는 그동안 산림조합이 대한민국 대표 협동조합으로 국민과 함께 우리 산림을 푸르게 가꾸어온 노력과 서민 전문금융기관으로서 지역민과 함께 애환을 나누고 지역사회를 위해 펼쳐온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 그동안 산림조합이 쌓아온 국민의 신뢰를 기반으로 이루어낸 성과이다.

또한 산림조합중앙회 노사를 비롯한 회원조합 등 전 임직원들이 상조사업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은 결과이며, 상조사업 활성화를 위해 유관 기관들과의 전략적 MOU 체결 등 다양한 가입 채널 확보에 주력해온 결과이다.

SJ산림조합상조는 3만건 신규 가입자 달성을 통해 올해 신규 회원 5만건 달성을 위한 초석을 다지게 됐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업을 안정적으로 안착했다고 평가 받을 수 있게 됐다.

SJ산림조합상조는 전국 광역권과 시군구별 조성 예정인 수목장림과 연계한 자연 친화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 올해 누적 회원 8만건 수준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한 상조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J산림조합상조는 지난해 12월부터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여행서비스를 런칭해 상품의 다양화와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있으며, KEB하나은행과의 업무 제휴로 은행 신탁상품 장례서비스 제공 등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아가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