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20:3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산림조합 김병무 팀장, 국민포장 수상
상태바
산림조합 김병무 팀장, 국민포장 수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10.1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림조합중앙회 문화홍보실 김병무 산림문화팀장(가운데)이 18일 제16회 산의 날 기념식에서 국민포장을 수상했다. 사진은 왼쪽은 김영록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오른쪽은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

산림조합중앙회 문화홍보실 김병무 산림문화팀장이 18일 포천 국립 수목원에서 개최된 제16회 산의날 기념식에서 국민포장을 수상했다.

김병무 팀장은 산림문화박람회 주무 팀장으로 산림문화 육성과 산림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창출로 임업인의 소득향상에 기여했으며, 임업분야 유일의 전문잡지인 월간 ‘산림’을 중심으로 각종 홍보매체를 활용한 대국민 산림정책 홍보와 산림문화 육성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병무 팀장은  “산림문화의 다양한 콘텐츠와 주관기관, 참여 업체 간의 협동과 협치로 성공적인 산림문화박람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산림문화박람회는 산림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전문 박람회로 학술회의, 시·도 교류의 날, 임산물시장, 목재체험 등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통하여 산림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있다.

또한 산림산업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공유함은 물론 임업인 상호간의 유대 강화와 자긍심 고취로 산림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우리 국민이 산림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매년 지역별 순회 개최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