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0:43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거마도서관, 4분기 강좌 참가자 모집
상태바
거마도서관, 4분기 강좌 참가자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9.2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거마도서관은 올 4분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4분기 정기 프로그램은 유아와 아동·청소년·성인·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가을에 맞는 소재로 실생활에 유용한 교육 문화 프로그램 9개 강좌로 꾸며졌다.

‘책과 함께 배워보는 한국화’는 한국화의 멋과 아름다움을 알아보고, 다양한 표현 기법을 배워 창작활동도 병행할 수 있으며, 초등생을 위한 프로그램인 ‘도란도란 근현대사’는 역사적 흐름을 좌우했던 주요 사건들을 통해 국난을 극복한 선조들이 우리들에게 전하고자 한 커다란 꿈과 희망을 갖도록 한다.

‘리딩 북(BOOK)소리’는 정확한 발음과 성량으로 성우나 아나운서처럼 자신만의 목소리를 소리내어 읽는 즐거움을 통해 자신감과 발표력 신장에 도움을 주며, ‘무한 상상력 초등 책나무’는 그리기·만들기 등 다채로운 미술 작업을 통한 독서활동 진행을 통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융합(STEAM) 프로그램이다.

또한 가족을 위한 주말 프로그램으로 ‘한울타리 우리가족 만세’는 부모 역할 교육과 보드게임을 매개로 가족 간 친밀한 소통 및 관계 맺기를 통해 알콩달콩 행복한 우리집 만들기에 도움을 주며 ‘도서관과 함께 세계여행’은 아시아 문화권의 여러 나라에 대한 소개와 체험을 통해 다른 문화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사는 지구촌의 다양성을 경험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외국어에 대한 관심이 있는 성인과 직장인을 위한 야간 특강 프로그램 ‘S.S 리딩클럽’은 영어 전문 강사와 함께 해리포커 읽기에 도전, 영국식 영어와 문화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게 된다.

한편 4분기 강좌 신청은 25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마도서관(02-449-2332, 5032) 혹은 홈페이지(www.sp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