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독서의달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송파, 독서의달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9.2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관내 도서관과 함께 전시․체험․관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송파어린이도서관은 23일 어린이들이 책을 좋아하게 만들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내가 태어난 숲’의 우지현 작가와의 만남을 실시했다.

이어 27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최민우 소설가와 함께 진행하는 ‘소설 네트워크’시간을 마련, 성인들을 대상으로 20세기의 대문호로 불리우는 나스메 소세키 작가의 ‘마음’을 주제 책으로 선정해 독서 토론을 진행한다.

구립 소나무언덕4호 작은도서관은 27일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금융 컨설팅 전문가 황희철의 ‘적게 벌어도 잘 사는 노후 50년’이라는 책을 주제로 오주희 강사가 경제 특별 강연을 한다.

이번 강연은 노후 자산관리에 관심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소비생활, 재테크 등을 함에 있어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원칙과 기준을 세우는 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송파어린이영어작은도서관은 23일 ‘헨젤과 그레텔(Hansel and Gretel)’의 영어 스토리텔링과 함께 ‘과자집 만들기’를 체험해보는 ‘잉글리쉬 엔 아트(English & Art)’ 행사가 진행되며, 또한 팝콘과 함께 즐기는 ‘원작과 함께하는 해외 명화(Popcorn & Movie Day)’로 ‘정글북(The Jungle Book)’이 상영된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9월 독서의 달 기념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splib.or.kr/spclib)를 통해 개별 도서관별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상세한 일정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