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5:35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농수산공사, 가락몰에 초대형 달 설치
상태바
농수산공사, 가락몰에 초대형 달 설치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9.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4일 가락몰에서 미리 만나는 추석행사 개최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가 추석을 맞아 서울시민의 소원을 이뤄줄 초대형 ‘슈퍼 문’을 가락몰에 설치한다.

가락몰을 밝게 비출 슈퍼 문은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인 10월9일까지 전시된다.

공사는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보름달 앞에 평소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적어 매달 수 있는 소원걸이를 설치한다. 또 보름달 주변을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해 반짝반짝 빛나는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마치 보름달에 다가가는 것 같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한편 공사는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알뜰한 장보기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추석 특별행사를 마련했다.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로 가득한 ‘가락몰에서 미리 만나는 추석’ 행사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

행사기간 가락몰을 방문하면 신선한 농수축산물을 맛보고 즐기면서 추석 선물이나 제수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가락시장역 2-1번 출구로 나오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과일에 퐁당 카페’를 만날 수 있다.과일에 퐁당 카페에서는 다채로운 과일로 만든 이색 디저트와 통과일을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과일을 직접 깎아보고 통째로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일을 활용한 요리팁도 배울 수 있다. 

지상 1층 행사장에서는 제철 전어·대하 등 싱싱한 수산물을 맛볼 수 있다. 야외에 조성된 수산물 거리에서 신선한 가을 바람과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이 어우러져 가을 입맛을 한층 돋워줄 것으로 보인다.

행사 기간 다양한 체험학습도 진행된다. 집에서 과일 에이드를 만들어 마시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만의 '과일청 만들기', 집안을 향긋한 과일향으로 채워줄 '천연 방향제 만들기' 행사는 23·24일 운영된다.

또한 내 몸의 체성분을 분석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알려주는 '내 몸 사용 설명서' 프로그램도 21·22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10월21일부터 가락몰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국내 최대 초밥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락몰 홈페이지(http://garakmall.gar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