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산립조합, ‘SJ힐링스마트 적금’ 출시
상태바
산립조합, ‘SJ힐링스마트 적금’ 출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7.28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림조합이 최근 ‘SJ스마트뱅킹’ 모바일 서비스와 ‘SJ힐링스마트적금’ 신상품을 출시,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사진은 신상품 출시 홍보 모습.

산림조합은 지난 26일 ‘SJ스마트뱅킹’ 모바일 서비스와 ‘SJ힐링스마트적금’ 신상품을 출시,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SJ스마트뱅킹’서비스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산림조합 금융 서비스로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자주 사용하는 기능 위주의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이용고객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됐으며, 1일 1회 50만원까지는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간편 송금이 가능하다.

‘SJ힐링스마트적금’은 ‘SJ스마트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로 신규 스마트뱅킹 고객뿐 아니라 기존 금융거래 고객, 조합원 또는 준조합원, 제휴카드 실적 및 자동이체 등록 등 일정 조건을 갖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기본금리 외 최대 0.6%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만기시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만기금이 이체되는 만기자동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기자금 재 예치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우대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산림조합은 ‘SJ스마트뱅킹’과 ‘SJ힐링스마트적금 ’ 출시를 기념하여 총 2,70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최초 이체 고객, SNS 퀴즈, 무더위 이벤트 등 ‘SJ스마트뱅킹’서비스 시작 이벤트와 적금 신규가입, 적금 자동이체 등록 등 ‘SJ힐링스마트적금 ’신상품 출시기념 이벤트로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SJ스마트뱅킹’은 가까운 산림조합 금융창구에서 전자금융서비스 이용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며 신상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산림조합 영업점이나 모바일 ‘SJ산림조합 스마트뱅킹’, 산림조합 인터넷뱅킹(banking.nfc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