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4 20:58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거마도서관, 3분기 강좌 참가자 모집
상태바
거마도서관, 3분기 강좌 참가자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7.16 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립 거마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도서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3분기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거마도서관 정기 프로그램 중 성인을 위한 ‘감성 포토 에세이’는 소중한 일상을 사진으로 담고 짧은 글을 쓰며 행복의 의미와 삶에 대한 통찰을 해 볼 수 있는 강좌.

초등생을 위한 프로그램인 ‘도란도란 중국사’는 중국 역사를 통해 한국사에 대한 이해를 돕고, ‘리딩 북(BOOK)소리’는 우리말의 정확한 발음을 익히고 나만의 목소리를 찾아 책을 소리내어 읽어봄으로써 말하기와 발표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또 ‘무한 상상력 초등 독서 미술’은 과학·사회·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만들기와 그리기 등을 통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융합(STEAM) 프로그램이다.

‘NIE 신문 활용교실’은 초등생을 대상으로 신문을 활용한 글쓰기와 토론을 통해 세계를 보는 안목과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강좌이며, ‘리더의 자기 소개와 면접 노하우’는 입시와 취업을 앞둔 청소년과 학부모·성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자기소개서 쓰기와 명품 면접전략을 소개한다.

외국어에 대한 관심이 있는 성인과 직장인을 위한 야간 특강 프로그램도 개설된다. ‘S.S 리딩클럽’은 영어 전문 강사와 함께 원서 읽기와 토론을 하며 다른 나라의 언어와 문화를 이해하는 안목을 넓힐 수 있는 강좌이다.

강좌 신청은 오는 2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는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마도서관(02-449-2332, 5032) 혹은 홈페이지(www.sp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