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3 15:56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체육문화회관, 전 연령 맞춤 강좌 진행
상태바
체육문화회관, 전 연령 맞춤 강좌 진행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7.14 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유아기부터 청소년·장년·노인층 등 전 연령을 위한 생애주기별 맞춤서비스로 건강한 생활에 기여하기 위해 생애주기별 맞춤형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한다.

뮤직아이, 트니트니 키즈캠프 등은 6개월부터 48개월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엄마가 아이의 반응을 보며 의사소통으로 교감할 수 있는 강좌이다.

유아 5세와 6·7세 대상 ‘유아 예체능단’은 수영·체육·교실 수업 등 연령별 발달 수준에 맞는 다양한 특별활동(태권도, 블록, 자전거, 골프수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바이올린, 어린이 성악, 미술, 독서교실, 리듬체조, 발레, 인라인, 축구, 농구 등은 성장 촉진과 정서적 발달에 기여하고 있으며, 청소년의 신체 균형 및 자신의 통제력과 조절능력을 향상시키는 드럼, 농구, 복싱, 댄스, 헬스 등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

성인 남녀 프로그램으론 수채화, 자격증반, 노래교실, 스쿼시 게임, 댄스, 필라테스, 수영 등 맞춤형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실버요가, 척추교정, 통증클리닉, 아쿠아로빅 등 신체기능의 부진을 고려한 맞춤형 시니어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안내데스크로(02-402-3291) 전화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