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산림조합금융, ‘SJ숲처럼예탁금’ 출시
상태바
산림조합금융, ‘SJ숲처럼예탁금’ 출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6.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림조합이 첫 고객 등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상조대금 할인 또는 무료 상해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기예탁금 ‘SJ숲처럼예탁금’을 출시했다.

산림조합이 첫 거래 고객 등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상조대금 할인 또는 무료 상해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기예탁금인 ‘SJ숲처럼예탁금’을 출시했다.

‘SJ숲처럼예탁금’은 첫 거래, 신규 2000만원 이상, 계약기간 3년 이상 등 우대조건 충족 시 기본금리 외 최고 0.2%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상조대금 할인 또는 상해보험 무료가입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예탁금 2000만원 미만 가입고객은 상해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예탁금 2000만원 이상 가입고객은 상해보험 무료 가입 또는 상조대금 일부 할인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해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는 상해사망 시 500만원, 교통상해 사망 시 최고 1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상조대금 할인서비스는 예탁금 가입 시 SJ산림조합상조에 가입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상조납입금의 일부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산림조합은 출시된 ‘SJ숲처럼예탁금’ 판매와 더불어 저금리 시대에 높은 금리와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새로운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며,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산림조합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fc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