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한성백제박물관, 금요시네마 무료 운영
상태바
한성백제박물관, 금요시네마 무료 운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6.26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매달 주제별로 인기 영화-최신 영화 상영

 

한성백제박물관은 매주 금요일 저녁 시민들에게 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한성백제 금요시네마를 오는 12월29일까지 운영한다.

한성백제 금요시네마는 매달 주제별로 진행되며, 하반기 주제는 7월 ‘동화에서 영화로’, 8월 ‘상상 이상의 환상’, 9월 ‘야옹야옹 멍멍’, 10월 ‘두근두근 로맨스’, 11월 ‘맛있는 이야기’, 12월 ‘오선지의 꿈’으로 각 주제별로 인기영화 및 최신 영화를 상영한다.

7월엔 ‘거울나라의 앨리스’, ‘정글북’, ‘신데렐라’,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등 원작 동화를 실사화 및 각색한 영화를 상영하며, 8월은  ‘쿠보와 전설의 악기’, ‘마이 리틀 자이언트’, ‘찰리와 초콜릿 공장’,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등 뛰어난 상상력으로 극찬을 받은 판타지 영화를 상영한다.

또 9월에는 친숙한 반려동물인 개와 고양이를 소재로 한 ‘마이펫의 이중생활’, ‘볼트’, ‘고양이의 보은’,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고양이는 불러도 오지 않는다’를 상영하며, 10월은 ‘좋아해줘’, ‘4월 이야기’, ‘레터스 투 줄리엣’, ‘마리 이야기’ 등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영화를 상영한다.

11월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맞는 ‘마이 베이커리 인 뉴욕’, ‘해피 해피 브레드’,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쉐프’ 등 음식을 소재로 삼은 영화를 상영하고, 12월은 마음을 채우는 음악을 담은 ‘귀를 기울이면’, ‘하늘의 황금마차’, ‘씽’, ‘말할 수 없는 비밀’, ‘전국노래자랑’을 상영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