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4 20:58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소상공인 모바일 판로 개척 지원
상태바
소상공인 모바일 판로 개척 지원
  • 송파타임즈
  • 승인 2015.07.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은성 에버영코리아 대표이사와 박원순 서울시장, 김상헌 네이버 대표이사(왼쪽부터)가 21일 시청에서 소상공인 및 사회적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서울시와 네이버, 에버영코리아가 소상공인 및 사회적기업의 모바일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나선다.

서울시는 21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박원순 서울시장, 김상헌 네이버 대표이사, 정은성 에버영코리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및 사회적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네이버는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툴인 ‘모두(modoo)’ 및 검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에버영코리아는 사회적경제 우수기업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한다.

서울시는 또한 네이버와 함께 소상공인 및 사회적기업 홍보 지원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추진한다.

우선 8월5일부터 네이버를 통해 ‘좋은기업 좋은가게 캠페인’을 진행, 국내 최대 수제화 산업지역인 성수동 수제화거리 장인들의 이야기와 서울의 사회적경제 우수기업 19곳의 특별한 가치를 담은 이야기를 소개한다.

또한 네이버와 에버영코리아는 소상공인 및 사회적기업·예비창업자를 위한 모바일 홍보 교육을 9월부터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