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20:3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국회의원에게 바란다” 공약제안 캠페인
상태바
“국회의원에게 바란다” 공약제안 캠페인
  • 윤세권 기자
  • 승인 2008.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매니페스토추진본부, 올해 사업계획 확정

 

송파구 매니페스토추진본부(공동대표 이명희·송구영)는 18일 방이동 모 음식점에서 2008년 신년 인사회 겸 제1차 대표자회의를 갖고, 18대 국회의원선거 유권자 공약제안 캠페인 등 올해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추진본부는 오는 4월9일 실시되는 제18대 총선과 관련, 송파지역 유권자들로부터 국회의원 후보가 꼭 지켜야 할 공약을 제안 받는 ‘공약 제안’ 캠페인을 벌이고, 이를 국회의원 후보자가 공약으로 제시토록 하는 매니페스토 협약식을 체결할 예정이다.

추진본부는 또 지난해에 이어 김영순 송파구청장의 공약 이행사항을 중간 평가하기 위한 세부 매뉴얼을 마련하는 한편, 7월중 취임 2주년 매니페스토 이행평가 결과 보고회를 갖기로 했다.

송파구 매니페스토추진본부는 이행평가 결과를 홍보하기 위한 매니페스토 소식지 발간을 비롯 생활매니페스토운동을 전개하기 위해 강동교육청과 연계, 학교 매니페스토선거 교육 및 지도·작은 약속 지키기운동 추진·매니페스토 사례 공모 및 문집 발간 등의 사업을 벌여나가기로 했다.

특히 매니페스토 운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송파지역 사회·직능단체 회장단을 매니페스토추진본부 회원으로 영입하는 등 문호를 개방하고, 구민들을 대상으로 1만원 후원운동을 적극 전개해나가기로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