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00:5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카카오스토리’ 개설 운영
상태바
‘송파구 카카오스토리’ 개설 운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5.03.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가 주민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구정소식과 생활밀착형 정보 등을 담은 ‘송파구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운영한다.
송파구가 주민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13일부터 ‘송파구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운영한다.

‘송파구 카카오스토리’에는 구정소식과 함께 생활밀착형 정보, 주민들의 일상을 소재로 한 공감형 콘텐츠가 실린다. 또한 육아, 맛집, 데이트 코스, 추억, 취업, 노후 등 연령별 관심사를 반영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예정이다.

구는 주민들이 보다 손쉽게 구정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기존의 모바일 소통채널을 더 확대하게 됐다고 밝히고, 이번 카카오스토리 오픈이 구정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파구 카카오스토리’는 카카오스토리 실행 후 ‘친구찾기’에서 ‘송파구청’을 검색해 ‘소식받기’를 누르면 구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홍보담당관(2147-226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송파구는 오는 15일까지 모바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송파구 카카오스토리 이름짓기 대회를 개최한다.

송파구 공식 SNS(트위터·페이스북·블로그)에서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사용자들이 직접 댓글로 응모한 이름 중 우수작을 선정, 공식 명칭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결과는 18일 발표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