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심재안 8대 송파문화원장 취임
상태바
심재안 8대 송파문화원장 취임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4.10.0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민 원하는 문화원 만들도록 최선 다하겠다”

 

▲ 심재안 8대 송파문화원장이 1일 문화원 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심재안 8대 송파문화원장 취임식이 1일 문화원 강당에서 개최됐다. 심 원장이 취임식에 참석한 박춘희 구청장 등 내빈들과 축하 떡을 자르고 있다.

 

심재안 8대 송파문화원장이 1일 문화원 강당에서 박춘희 송파구청장과 이경동 서울시 문화원연합회장, 강감창 서울시의회 부의장, 김해경 송파경찰서장, 임채수 잠실세무서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했다.

심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10여년 전 문화원 이사를 했는데, 원장으로 취임하게 됐다”며 “원장으로 적합한 지 제 스스로 의문점을 갖고 있지만 구민이 원하는 송파문화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원장에 선출된 뒤 업무 파악을 위해 문화원에 오니, 입구에 문화원 간판이 없더라”며 “아파트 입구 쪽에 간판을 붙였는데 이처럼 작은 것부터 챙겨 구민이 찾고 이용하는 문화원을 만들겠다”며, “문화원 활성화는 원장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회원과 구민들이 적극적으로 도와줘야 가능하다”며 많은 관심과 애정을 당부했다.

박춘희 구청장은 “심 원장은 오랫동안 송파에서 교육사업을 해왔고, 민주평통 송파협의회장, 경찰과 세무서 관련 단체 등 송파 발전을 위해 일해 왔다”며 “앞으로 송파 문화예술 발전에 크게 기여하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축하했다.

한편 심재안 원장은 7대 석수경 원장과 임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