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8:3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농수산물공사, 2년연속 경영평가 1위
상태바
농수산물공사, 2년연속 경영평가 1위
  • 송파타임즈
  • 승인 2007.1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중앙도매시장 평가서 3년 연속 1위

 

▲ 김주수 서울시농수산물공사 사장
서울시 농수산물공사는 행정자치부의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는 2006년도 경영실적(책임경영·경영관리·사업운영·고객만족 등) 전반에 대해 경영성과 평가를 하는 것으로, 전국 188개 지방공기업 가운데 서울시 농수산물공사가 2006년에 이어 07년에도 경영평가 1위, 사장 평가 1위를 했다. 

농수산물공사는 제반여건상 매우 어려운 무·배추 포장화를 완전 정착시키고, 쓰레기를 대폭 줄여 농수산물 유통물류시스템을 혁신시키는가 하면 도매시장 환경을 크게 개선하는 등 경영 전반에 걸쳐 우수한 성과를 올렸다.

특히 전국 32개 중앙도매시장 평가에서 3년 연속 전국 1위를 했으며, 고객만족경영·상생과 나눔 경영으로 최우수 봉사활동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정부로부터 행정서비스 운영 우수기관으로 인증받기도 했다.

농수산물공사는 올해도 김주수 사장 이하 모든 임직원이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농수산물공사, 경쟁력 있는 일류 도매시장을 만들기 위해 많은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유통인·시민과 함께 하는 가락시장 푸른축제를 비롯 유통아카데미 운영, 어린이 장터놀이, 고객이 편리한 화장실 설치, 모유 수유실 등 여성 편의시설 확충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도매시장 이용고객 편의와 경쟁력 제고를 위해 고객전용 주차장 설치, 교통체계 개선, 기초질서 확립, 환경 정비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가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