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9:2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타임즈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상태바
“송파타임즈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13.10.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7주년 각계인사 축사

 

박춘희 송파구청장

“참된 대변인으로 건전한 여론 형성에 공헌”

▲ 박춘희 송파구청장
인터넷 세상에서 송파구민과 함께하는 신문, 송파타임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디지털시대에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신문은 그 자체만으로도 영향력 있는 언론매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송파타임즈는 지난 7년간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서울지역의 유력한 인터넷 언론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송파타임즈는 우리 지역의 소식들을 가장 먼저 정확하게 전달하는 지역사회의 참된 대변인으로서 건전한 지역여론 형성에 공헌해 왔습니다. 세계적으로 살기 좋은 송파로 평가받기까지 송파타임즈를 비롯한 지역언론의 역할이 컸음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지역언론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송파타임즈는 이제 송파구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알차고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신문으로서 더욱 더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항상 지켜보고 응원하겠습니다.

 

박인숙 국회의원(송파갑)

“구민 목소리 대변하고 소통하는 언론 중요”

▲ 박인숙 국회의원
송파지역 최초의 인터넷 언론시대를 개막하고 송파지역 주민들의 대변지가 되어온 송파타임즈가 창간 7주년을 맞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지난 세월동안 지역 발전을 위한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해 오신 것은 기자들의 꿈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것입니다.

저도 지난 의정활동 1년4개월을 돌이켜보면 마치 10년처럼 길게 느껴집니다. 국회의원에 당선된 이후 오늘까지 단 하루, 단 한 시간도 편히 쉬어보지 못했습니다. 내 머릿속엔 오로지 지난 10여년이라는 긴 세월로도 해결되지 못한 초대형 지역 민원과 민생 생각뿐입니다.

사적지로 묶여 재산권 행사도 못하고 생활하고 있는 풍납동 주민들만 생각하면 잠이 오질 않습니다. 스크린 경륜·경정장과 같은 사행산업이 버젓이 올림픽공원 내에서 운영이 되고 있는 것도 제가 해결해야할 큰 숙제입니다. 또한 롯데월드타워 신축이 지역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 것도 중요한 일입니다.

더불어 민생을 최우선으로 정책을 발굴하고, 입법화 노력을 기울여 임기 시작이후 65건의 법안 발의와 40여회의 정책토론회를 개최했습니다. 이처럼 많은 현안이 있는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국회 의정활동과 지역구 민원 해결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송파구의 정론지 송파타임즈도 지역의 소외되고, 어둡고 아픔이 있는 부분들에 대해 구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소통하는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그동안 보여주었던 것처럼 초심을 잃지 말고 정확하고 공정한 정보를 신속히 전달함으로써 건전한 여론을 형성시키는 정론직필로 주민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송파타임즈를 사랑하시는 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유일호 국회의원(송파을)

“구민들에게 희망과 웃음 주는 언론 당부”

▲ 유일호 국회의원
인터넷시대에 발맞추어 송파구민들에게 실시간으로 뉴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 송파타임즈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지역의 새로운 비전과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공정한 여론 형성을 위해 노력해 온 기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모든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언론 본연의 정론직필의 자세를 잊지 않고, 지역주민의 삶을 대변하면서 다양하고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해준 송파타임즈의 노력에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송파구는 잠실지역이 관광특구로 지정되면서 관광 송파의 발판을 마련하였고, 또한 세계보건기구(WHO)의 안전도시로 재공인 되면서 국제적인 문화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약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송파타임즈가 발전적 조언자로 항상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중요성을 더욱 환기시켜 주심은 물론 구민들에게 희망과 웃음을 드리는 언론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김을동 국회의원(송파병)

“파수꾼으로 주민 삶 살찌우는 역할 당부”

▲ 김을동 국회의원
송파지역의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주민의 알권리 향상을 위해 많이 애써오신 송파타임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통신매체들은 지구 반대편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이웃해 일어나는 일처럼 시시각각 우리에게 제공하고, 우리의 일들 역시 지구 반대편에 전달되어 지구촌을 하나로 묶어가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정보의 홍수 속에 저마다 유익한 정보를 선택하며 생활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정보의 선택을 위해 각종 언론매체는 사실을 토대로 한 공정하고 엄격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우리생활과 밀접해 항상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매체는 바르고 공정한 정보 전달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송파의 파수꾼으로서 주민에게 지역소식과 생활정보를 전달해 주민의 삶을 더욱 살찌우는 송파타임즈가 주민에게 더욱 유익하고 알찬정보를 전해주고, 송파지역의 발전하는 모습을 대내외에 더욱 알려주는 인터넷매체로서 앞으로도 계속적인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박용모 송파구의회 의장

“날카로운 비판-좋은 정책 알리는 역할 충실”

▲ 박용모 송파구의회 의장
주민의 알 권리 확보와 지방자치의 정착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온 송파타임즈의 뜻 깊은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송파타임즈는 창간이래 송파구민의 대변지로 정론직필의 한길을 걸어오며 지역신문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창간이후 한결같이 지역사회의 현안들을 공정하고 신속하게 알림으로써 구민들의 알 권리 충족 기능을 충실히 해온 점을 높이 평가하며, 계속해서 발로 뛰는 능동적인 취재와 주관 있는 기사, 날카로운 비판과 함께 좋은 정책을 알리는 정보 전달 역할에 더욱 최선을 다해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지역 민의를 대변하면서 지역 발전을 선도적으로 이끌어온 송파타임즈가 앞으로도 세계적 도시 송파를 만드는데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주길 기대하며, 다시 한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따뜻한 소식, 알찬 정보 많이 전해주시고,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역의 대표 언론사로 무궁한 발전이 있길 기원합니다.

 

석수경 송파문화원장

“지역문화 창달에 힘쓰는 지역언론의 중심”

▲ 석수경 송파문화원장
올 여름은 긴 무더위로 인해 어느 해보다 힘들었던 계절이었습니다. 그러나 세월 앞에서는 무더위도 어쩔 수 없이 물러가고, 산과 들의 오곡백과가 무르익어 만물이 풍성해지는 가을에 송파타임즈의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송파타임즈는 지역 구석구석의 드러나지 않은 일과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대안 제시, 생활경제·교육·문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신속한 보도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우리 주위의 그늘지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소개하며, 청소년과 노년계층 등 지역주민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안겨줘 건강하고 투명한 지역사회 건설을 촉진하는 지역 언론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특히 인터넷시대에 발맞춰 지역민들에게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여 소통하는 언론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소외된 지역의 징검다리 역할을 함으로서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아름다운 지역을 만드는 친근한 언론으로서, 생동감 있는 소식을 전하여 지역민들의 삶에 생기가 넘치는 활력소가 되어주시길 당부합니다.

 

김문일 송파구상공회장

“지역경제 활성화-중소기업 발전에도 앞장”

▲ 김문일 송파구상공회장
지역사회 발전과 송파구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앞장 서 온 송파타임즈 창간 7주년을 맞아 송파구 상공인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시대를 맞아 지역언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집니다.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논평과 예리한 시각을 통해 송파 발전에 기여해 온 점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지방자치가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는 구민들에게 지역의 다양한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하는 한편,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구민과 함께 호흡하는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송파타임즈가 창간 7주년을 계기로 더욱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지역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기대에 이바지하는 언론이 되길 기원하며, 지역경제와 중소기업 발전에도 앞장서길 기대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꿋꿋하게 지역사회와 독자를 위해 애쓰고 계시는 송파타임즈 기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고, 더욱 무궁한 발전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주요기사